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파손된 상품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?
23.05.19
작성자 궁중비책 (ip:)

파손의 경우 마이쇼핑>취소/반품/교환 신청을 통해 신청사유를 "상품파손/누락"으로 선택 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제로투세븐 배송 상품은 방문 후 회수하여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안내를 도와드리며, 업체배송 상품의 경우 업체에서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